magic sound

POST : 카테고리 없음

저본타 데이비스 대전료 나이 키 국적,라이언 가르시아 프로필 전적 체급

데이비스 7R KO승 '29연승 무패'…가르시아 첫 번째 패배
- 2023. 4. 23.

저본타 데이비스(28, 미국)가 라이언 가르시아(24, 미국)에게 생애 첫 패배를 안겼습니다.

23일(한국시간) 미국 라스베이거스 티모바일아레나에서 열린 136파운드 계약체중 12라운드 경기에서 7라운드 1분 44초 만에 가르시아에게 KO승을 거뒀다.


결정타는 왼손 보디블로였답니다.

키 174cm로 데이비스보다 8cm 큰 가르시아는 왼손 잽으로 간을 보다가 2라운드 기어를 올렸다. 링 중앙을 점유하고 데이비스를 압박하더니 과감하게 보디블로를 던지면서 연타를 날렸습니다.

그러나 데이비스는 눈이 좋았다. 밀리는 듯하다가 가르시아의 왼손 훅을 피하고 곧바로 왼손 카운터 펀치를 돌려줬다. 안면에 강타를 터트리고 가르시아를 쓰러뜨려 첫 다운을 얻었다.

선제공격 중 일격을 당한 가르시아는 경계를 늦출 수 없었다. 2라운드처럼 깊숙이 들어가는 것이 힘들었다. 공수 전환이 빠른 데이비스에게 주도권이 넘어갔답니다.

데이비스는 여유를 찾았다. 가르시아의 잽에 아랑곳하지 않고 복부로 향하는 왼손 스트레이트를 먼저 찔렀다. 경기 중 웃음을 자주 지었습니다.

7라운드 가르시아가 다시 압박을 가할 때, 데이비스의 반응 속도가 또다시 빛났다. 가르시아가 공격하고 떨어질 때, 왼손 보디블로로 가르시아의 오른쪽 옆구리를 강하게 때렸다.

곧 가르시아의 표정이 일그러졌다. 뒷걸음질 치다가 잠시 후 무릎을 꿇고 말았다. 가르시아는 복부 고통을 참지 못했다. 다시 일어나지 못했다. 그대로 경기 끝.


데이비스는 29번째 경기에서 29승 무패 행진을 이어 갔다. 27번째 KO승. KO율 93%를 찍었습니다.

데이비스는 IBF 슈퍼페더급 챔피언, WBA(슈퍼) 슈퍼페더급 챔피언을 지낸 천재 복서. 현재는 WBA(레귤러) 라이트급 챔피언에 올라 있답니다.

가르시아는 2016년 프로로 데뷔해 첫 번째 고배를 마셨다. 23연승에서 연승이 깨지고 총 전적 23승 1패가 됐습니다.

top

posted at

2023. 4. 23. 13:58


CONTENTS

magic sound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