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숙티비' 김숙이 엄청난 양의 생일 선물을 공개했답니다. 2021년 7월 12일 유튜브 채널 '김숙티비'에는 'HAPPY SOOK DAYㅣ슈퍼스타 김숙의 생일 선물 언박싱'이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됐답니다. 2021년 7월 6일, 생일을 맞이한 김숙은 "많은 분들이 생일을 축하해 주셨던 것이다"라며 팬들에게 받은 선물을 공개했답니다.
이어 김숙은 본격적인 택배 언박싱에 나섰답니다. 김숙은 김숙의 키만 한 높이까지 쌓여있는 택배 박스를 공개했답니다. 이어 그는 "저는 원래 생일파티를 안 하는 상황이다. 진짜 측근들 5명 안쪽으로 해서 밥을 먹는 게 단데 올해는 밥도 못 먹었고 그러다 보니까 안쓰러워서 그런지 정말로 선물을 많이 보내주셨던 것 같다"라고 설명했답니다.
첫 번째 물건으로는 과거 가상부부 윤정수와 함께 화장품 광고를 찍었던 곳에서 보내준 것으로 다양한 화장품이 담겨있었답니다. 민낯이었던 김숙은 받은 화장품을 가지고 곧바로 화장에 나섰던 것이지만 화장에 대해 잘 모르는 김숙은 다소 과한 메이크업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곧이어서 김숙은 한 티셔츠를 꺼내들며 설레는 마음을 숨기지 못해 궁금증을 자아냈답니다. 티셔츠의 정체는 '그것이 알고 싶다' 공식 티셔츠였답니다. 김숙은 "'그알' 공식 티인 것이다. '그알' 팀에서 줬다. 나 '그알' 빠잖아"라며 흡족한 듯 웃음을 지었답니다. 급기야 김숙은 앞보다 뒤에 더 큰 로고가 박혀있는 티셔츠를 보며 "앞쪽은 정말로 '그알'처럼 안 느껴진다"라며 티셔츠를 바뀌입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