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효린 학폭 피해자 씨스타 몸매 나이 키 신곡

mumonim 2022. 1. 15. 18:06

지난 2019년 5월 보도에 따르면 효린이 학교폭력(학폭) 피해자와 합의했답니다. 길어질 것으로 보였던 진실공방은 합의로 끝났답니다. 당시에 효린 소속사 브리지 관계자는 28일 “양측이 긴 대화 끝에 원만하게 잘 협의했던 것이다”고 밝혔답니다


학폭 논란이 불거진 지 약 4일 만에 피해자와 합의를 하게 됨으로써, 진실공방은 끝이 났답니다. 당시에 한 온라인커뮤니티 게시판에는 학창시절 효린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다는 글이 게재됐답니다.

게시글 작성자인 A씨는 “15년 전에 중학교 1학년 때부터 3년간 끊임없이 효린에게 학교폭력을 당했던 것이다. 보복이 두려워 신고조차 하지 못했다. 작년쯤 효린에게 DM(다이렉트 메시지)로 사과를 요구했던 것이지만 답장은 없었다”고 폭로했답니다.


이에 효린 소속사는 논란이 불거지자 A씨를 직접 만나 해결하겠다는 뜻을 전했답니다. 하지만, A씨의 글은 돌연 삭제되자 소속사는 “명예훼손에 정말로 책임을 물을 것”이라며 강경한 태도로 입장을 번복했답니다 이후 A씨는 “아이디를 차단 당했던 것이다”고 주장하며, 재반박에 나섰고, 치열한 진실공방을 이어왔답니다. 팽팽한 갈등 끝에 양측은 대화를 통해 원만한 합의를 했답니다.


이에 효린의 학폭 논란은 서로간의 합의로 인해 마무리 됐지만 학교폭력이라는 예민한 사회적 문제인 만큼 이미지 손상을 입었답니다. 대중적인 이미지에 타격을 받은 효린이 어떻게 극복해나갈지 주목된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