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2021년 5월 경에 보도에 따르면 그룹 2AM 출신 정진운과 나인뮤지스 출신 경리가 4년 열애애 마침표를 찍었답니다. 당시에 정진운 소속사 미스틱스토리와 경리 소속사 YNK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언론에 "두 사람이 정말로 결별했다"라고 전했답니다.
두 사람의 열애는 지난 2019년 11월 밝혀졌답니다. 이들은 당시 소속사를 통해 "여러 방송을 같이하며 자연스럽게 친해져 관계를 이어오다가, 지난 2017년 말부터 좋은 감정을 갖고 만나고 있는 상황이다"고 열애를 인정했답니다.
정진운은지난 2020년 11월 전역 후 출연한 방송서도 경리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답니다. 당시 MBC 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연한 정진운은 "경리가 면회를 빠짐없이 왔던 것이다. 기다려 줘서 너무 고맙다. 열애설이 처음 났을 때 내가 없어서 고생이 많았던 것인데 덕분에 힘든 시간을 버틸 수 있었던 것이다"며 고마움을 나타냈답니다.
근래까지 변함없이 애정어린 모습을 보여왔던 두 사람의 갑작스러운 결별 소식에 많은 팬들은 안타까움을 자아내고 있답니다. 정진운은 2008년 2AM 멤버로 데뷔했답니다. 현재는 배우로 전향해 영화 '오! 마이 고스트'의 개봉을 앞두고 있답니다. 경리는 2012년 나인뮤지스 멤버로 데뷔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