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sound

POST : 카테고리 없음

복면가왕 신선로 정체 월남쌈 누구 루네이트 카엘 배구선수 키 나이 프로필

복면가왕' 루네이트 카엘 "배구선수 출신 아이돌, 단체 점프해도 늦게 착지"
- 2025.03.30 

면가왕' 루네이트 카엘이 출연했다.

30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가왕 '꽃보다 향수'를 위협하는 복면 가수 8인의 듀엣곡 무대가 공개됐다.


이날 1라운드 세번째 무대에서는 월남쌈과 신선로가 노을 '만약에 말야'를 선곡해 맞대결을 펼쳤다. 월남쌈은 호소력 짙으면서도 담담한 목소리를 선보였고 신선로는 감성 가득한 애절한 보이스로 귀를 사로잡았습니다.

무대가 끝난 뒤 케이는 "월남쌈의 리액션이 센스 좋아서 아이돌일 수 있을 것 같다. 음색도 잘생겨서 비주얼 멤버 아닐까 생각한다. 투어스일 것 같다"고 말했고, 이현이는 "큰 키가 모델 같다. 일부러 옷을 키 작아 보이게 입혔다. 누가 봐도 모델인데 평범하게 입힌 것 같다"고 평했다.

김구라는 "신선로는 이 분위기에서 곁눈질도 하지 않는다. 정확하고 냉정한 분이다. 가왕 정도 돼야 단추 하나를 풀 정도로, 끝까지 긴장 상태를 유지할 것 같다"고 말했고, 유영석은 "월남쌈도 맛있는데 뭔가 심심하다. 조미료 섞는 법을 잘 모르는 것 같다. 식자재가 좋아 장족의 발전을 할 수 있을 것 같다. 신선로는 에너지가 어마어마하다. 고음 지를 땐 이선희 같았다. 크게 들이 마시고 길게 뱉는 노래를 해야 가왕 된다"고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그 결과 신선로가 71-28로 월남쌈을 누르고 2라운드에 진출했다. 월남쌈의 정체는 루네이트 카엘이었다. 카엘은 배구선수 출신 아이돌로 유명하다. 카엘은 "고2 때 배구를 시작하고 대학교 2학년 때 부상으로 그만 두게 됐다"고 밝혀 모두를 놀라게 했습니다.

카엘은 "단체 점프를 하면 (체공 시간이 길어) 내가 좀 늦게 착지한다. 그래서 안무를 수정해 아예 늦게 착지한다"며 "내 노력이 닿을 때까지 행복을 더 전하고 싶다"고 덧붙였답니다.

top

posted at

2025. 3. 30. 20:28


CONTENTS

magic sound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