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sound

POST : 카테고리 없음

룰라 김지현 남편 직업 홍성덕 나이 아들

가수 김지현 남편 홍성덕 씨가 재테크 비법을 공개했답니다. 과거에 방송된 채널A ‘아빠본색’에서 재테크의 귀재이자 알뜰하기까지 한 김지현 남편 홍성덕의 새로운 면모가 그려졌답니다. 김지현은 지난 2016년 10월 말 2세 연하 사업가인 홍성덕과 결혼했습니다. 당시 홍성덕이 건물 두 채를 소유한 부동산 전문가이자 카페 사장님이라는 사실이 밝혀지며 큰 화제를 모은 바 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홍성덕은 아내 김지현과 함께 자신의 건물로 향했답니다. 고속도로 통행료 반값 혜택을 받기 위해 경차를 타고 나간 홍성덕은 10년째 관리인 없이 직접 건물을 관리하고 있다고 전했답니다. 김지현은 “한 번은 그깟 2천 원, 그깟 천 원이라고 했다가 엄청 혼났다”며 남편한테는 그깟 돈이 아니다”고 말했고, 소유진은 “우리 남편도 그렇다”고 공감했답니다.

부부는 세입자가 청소하지 않고 나간 건물 내 사무실과 옥상 등을 직접 청소했답니다. 홍성덕은 매입 당시 자신의 건물이 일대 가장 높았지만 주변에 그보다 더 높은 건물이 생긴 것을 보고 격세지감을 느꼈답니다. 그는 “우리의 생계를 책임져 준 건물이다. 내가 조금 더 노력해서 지금 건물보다 더 높은 건물 살 거다. 10년만 기다려라”고 말했답니다. 이어 두 사람은 직접 부동산을 찾았다. 2010년에 24억에 매입한 건물의 시세가 얼마나 되냐는 질문에 부동산 전문가는 현재 팔 수 있는 적정 가격은 두 배 이상이며, 5~7억 정도 투자해서 새롭게 리모델링을 하면 더 높은 가격도 기대할 수 있다고 조언했답니다.

top

posted at

2020. 6. 5. 21:40


CONTENTS

magic sound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