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sound

POST : 카테고리 없음

중국어 강소라 남편 결혼 나이 키 프로필 딸

MBC 출연료 얼마길래…'♥한의사' 강소라, 유창한 중국어 실력 "입금하면 하게 돼
-2025. 7. 5.

2020년 8살 연상의 한의사와 결혼해 두 딸을 품에 안은 강소라가 새 예능에서 활약을 펼친답니다.

5일 첫 방송 되는 MBC 신규 예능 '아임써니땡큐'는 영화 '써니' 배우들이 여행을 통해 서로의 소중함을 재발견하는 우정 스토리를 그린다. 첫 방송에서는 써니즈가 떠난 중국 광시좡족자치구 '정양팔채'에서의 특별한 하루가 펼쳐진다. 소수민족 마을에서 써니즈가 어떤 색다른 경험을 하게 될지 기대를 키운다.


방송에서 특히 눈길을 끈 인물은 강소라다. 강소라는 숙소 예약부터 운전기사와의 현지 소통까지 척척 해내며 AI에 버금가는 여행 가이드의 면모를 드러낸다. 유창한 중국어 실력으로 현지인들과 자유롭게 대화를 나누는 모습에 스튜디오 MC 장하오는 "성조가 완벽하다"라고 극찬했다는 전언이다. 강소라는 이에 "입금되면 다 하게 돼 있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안긴다.

또한 써니즈가 방문한 정양팔채의 풍경은 중국 출신의 우기와 장하오마저 "영화 같다"고 감탄할 정도로 아름답고 이색적이었다고 전해진다. 전통 목조 가옥과 평화로운 마을 분위기가 힐링을 선사하며 안방 시청자들에게 대리 만족을 안길 것으로 기대된답니다

강소라가 선택한 정양팔채의 숙소는 써니즈의 취향을 제대로 저격한다. 아름다운 숙소를 본 이은지는 "이런 데는 남자 친구랑 왔어야 했는데"라며 씁쓸한 속마음을 털어놔 웃음을 자아낸다. AI 가이드 강소라가 준비한 써니즈의 첫 번째 여행은 5일 토요일 밤 8시 40분 방송되는 '아임써니땡큐'에서 만날 수 있다.

'임신' 강소라, ♥남편에도 관심↑.."8살 연상 한의사"
-2020. 11. 20

임신 발표로 화제를 모으고 있는 배우 강소라의 남편에 대한 관심도 뜨겁다.


강소라는 지난 8월29일 코로나19(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으로 직계 가족들만 참석 아래 작게 예식을 진행했다.

강소라의 남편은 1990년생인 강소라보다 8살 연상인 한의사로 알려졌습니다.

지난 8월24일 방송된 채널A 예능프로그램 '풍문으로 들엇쇼'에서 김지현 기자가 밝힌 내용에 따르면 강소라의 남편은 여러 한의원 원장직을 거쳐 본인 소유의 한의원을 운영 중인 원장이다.

당시 김 기자는 "제가 듣기로는 이분이 곱게 자란 전형적인 부유한 집안의 자제라고 들었다"고 말한 바 있다.

그는 강소라 남편의 외모에 대해 "꽃미남은 아니지만 한의원에 딱 들어갔을 때 살짝 설레는 정도"라며 "피부가 하얗고 눈썹 숱이 많더라. 모범생 스타일"이라고 언급했다.

한편 지난 19일 소속사 플럼에이앤씨는 "강소라 배우에게 감사하게도 새 생명이 찾아왔다. 강소라 배우는 현재 기쁘고 설레는 마음으로 안정을 취하며 건강하고 행복하게 태교에 임하고 있다"고 강소라가 결혼 3개월만에 임신을 했다는 소식을 알렸답니다

이어 "언제나 애정 어린 관심과 사랑으로 지켜봐 주시는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리며 함께 축복해 주시고 축하해 주시면 감사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강소라는 1990년생으로 올해 31세다. 2009년 영화 '4교시 추리영역'으로 데뷔했으며 영화 '써니' 드라마 '미생' 등으로 주목 받았다. 최근 영화 '비와 당신의 이야기' 촬영을 마쳤습니다

top

posted at

2025. 7. 5. 12:49


CONTENTS

magic sound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