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배우 겸 연극배우로 알려진 서성종이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확진 판정을 받은 가운데 그가 출연 예정이던 연극 ‘짬뽕’도 올스톱됐다니다. 참고로 탤런트 서성종 나이는 1976년생으로서 보이며 키는 178이랍니다. 혈액형은 ab형이며 학력 대학교는 서울예술대 연극과네요.
2020년 8월 19일 수요일 오후에 한 매체는 서성종이 지난 16일 코로나19 의심 증상이 발현된 이후 18일 검사를 받았으며 코로나19 양성 판정을 받았다고 보도했답니다. 참고로 서성종은 현재 KBS2 ‘그놈이 그놈이다’에 출연 중인 상황입니다.(출연작 작품)
이에 ‘그놈이 그놈이다’ 측은 확진자 동선 파악 및 접촉자 리스트를 파악 중인 것으로 알려졌답니다. 이에 드라마 현장 관계자들은 모두 코로나19 검사를 받을 예정이랍니다.
한편 서성종은 당초 오늘 오후 8시 경에 성북동 여행자극장에서 공연 예정인 연극 ‘짬뽕’ 무대에도 스님 역으로 오를 예정이었답니다. 서성종의 코로나19 확진으로 ‘짬뽕’은 공연을 중단 및 취소하게 됐답니다. ‘짬뽕’ 측은 이날 인스타그램에 금일부터 공연을 진행하려 했으나 출연진 중 코로나19 확진자가 발생함으로써 부득이하게 공연 중단 및 취소를 하게 됐던 상황이다. 예매하신 티켓은 모두 100% 환불 예정“이라며 ”공연을 기대하면서, 예매한 분들게 아쉬움과 불편을 끼쳐드려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리는 마음이다“고 전했답니다.
이에 공연 관계자는 이날 언론에 “질본과 보건당국의 안천수칙에 따라 모든 관계자들이 모두 자가격리하며 코로나19 검사를 받기 위해 대기 중”이라며 “자세한 내용은 정말로 추후 공지하겠다”고 말했답니다. 참고로 서성종의 부인 아내 배우자 와이프, 아버지 집안 부모님 가족관계 자녀 등은 미공개입니다.(서성종 프로필 경력 이력 누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