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sound

POST : 카테고리 없음

중앙일보 안혜리 프로필 아버지 나이 기자 학력 논설위원

안혜리 기자는 2021년 6월 3일에 <안혜리의 시선으로 본 조국이라는 돈벌이> 라는 칼럼 내용에서 '돈 냄새 좇아가는 진정한 탁월한 능력', '조족지혈같이 하찮은 책' 등의 표현을 썼답니다.

아울러, 그는 조 전 장관의 회고록 매진을 두고 대놓고 민주당과 딴지 합작의 해괴한 이벤트라고 전했습니다. 아울러, 책 순위를 올리며 돈도 챙기는 모델로 치부하고 지지자 쌈짓돈으로 지금도 출판시장을 교란한다고 했답니

 

아울러, 조국 지지자들의 이런 시장교란 행위로 조국의 시간을 얼마나 더 계속 유지시킬 지 정말로 모르겠다. 그렇지만, 이런 식으로 100만 권의 책을 판다 해도 그들이 원하는 조국의 시간은 결코 돌아오지 않는다는 것만은 분명한 것이다. 그걸 모르는 조국 수호대만 자기 돈 털어 부자 조국을 더 부자로 만들어주고 있는 상황인 것이다라고 전했답니다.


한편 안혜리 기자는 본인이 전형적인 '엄마와 아빠의 찬스'의 수혜자라는 말이 나온답니다. 아버지 부친이 '박근혜 7인회'와 더불어서, '박근혜 선대위원장' '조선일보 부사장'을 지낸 안병훈 씨라고 하며, 어머니는 조선일보 기자 출신인 박정자랍니다. 조부인 안찬수 씨는 조선일보 편집부장을 역임했답니다. 얼굴 사진은 프로필 이력에 있는데, 나이/고향/출생지/결혼/남편/배우자/인스탁램 등은 찾기가 힘드네요.

top

posted at

2021. 6. 6. 20:24


CONTENTS

magic sound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