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sound

POST : 카테고리 없음

복면가왕 몬스터 정체 누구 김기혁 아나운서 나이 프로필 mbn 학력

- 김기혁 프로필 이력 경력

나이 생일 생년월일
출생 1985년 11월 14일

학력 서울대학교 체육교육과 학사
수일고등학교 졸업

현재 직업 아나운서
소속사 SLL

‘복면가왕’ 몬스터=아나운서 김기혁 “분장하고 뉴스 진행, 부회장한테까지 불려 가”
- 2023. 4. 30.

‘복면가왕’ 몬스터의 정체가 김기혁으로 밝혀졌습니다.

30일 오후 방송된 MBC 예능프로그램 ‘복면가왕’에서는 록스타와 몬스터의 대결이 펼쳐졌다.


이날 록스타와 몬스터는 1라운드에서 SKY의 ‘영원’으로 대결했답니다.

록스타는 호소력 짙은 보이스를, 몬스터는 감미로운 보이스로 판정단의 마음을 사로잡았습니다.

두 사람의 대결에서는 51 대 48표, 접전 끝에 단 3표 차이로 록스타가 승리했다.

패배한 몬스터는 강타의 ‘북극성’으로 솔로 무대를 선보였다.

가면을 벗은 몬스터의 정체는 차세대 아나테이너 김기혁이었답니다.

김성주는 김기혁이 과거 방송을 할 때 점을 찍고 방송을 했던 것에 대해 궁금해했다.


김기혁은 “(MBN) 아나운서로 직장 생활을 할 때 보시는 분들이 재밌게 볼 수 있도록 애드리브를 많이 했다”라고 밝혔답니다.

그는 “그때 ‘아내의 유혹’이었나. 점찍고 하는 것”이라며 “그날 뉴스에 복수하는 내용이 있어서 그렇게 해봤다”라고 말했다.

이어 “분장을 한 두 번 한게 아니었다. 지속되다 보니까 PD 선배께서 ‘적당히 해야 한다’라고 지시가 들어왔던 것 같다”라고 덧붙였습니다.

김기혁은 “겁이 나니까 일단은 멈췄다. 2주 정도 안하다가 스멀스멀 올라 왔다. 다시 하기 시작했다. 결국 부회장님한테까지 불려간 일이 있었다”라고 고백했답니다.

더불어 “이란 감독이 정말로 한국선수단 벤치쪽으로 주먹감자를 날린 적이 있다”라며 “열받지 않나. 일단은 이런 사건이 있다고 소개를 하고 우리 엄마가 받은 건 돌려줘라고 말씀하셨다. 그래서 주먹이랑 감자 세 개를 꺼내서 보여줬던 상황이다”라고 설명했답니다.

아나운서 출신 김기혁, '굿모닝FM' 장성규 후임 스페셜 DJ 출격
- 2023. 4. 24.

김기혁은 24일 방송된 MBC FM4U '굿모닝FM' 스페셜 DJ로 나섰다.

앞서 '굿모닝FM' DJ였던 장성규와 MBC '신입사원' 동기인 김기혁은 '굿모닝FM'에서 매일 코너 '모닝카피'로 함께하며 '뒷목요정'이라는 애칭까지 얻은 바 있다. 장성규와 오랜 우정을 과시하며 같은 소속사에 몸담게 된 그는 '장성규 아들'을 자처하며 활약하다 장성규 후임으로 '굿모닝FM' 스페셜 DJ까지 맡게 됐답니다.

첫 진행 전 김기혁은 "MBC의 아들을 하고싶다. 잘하고 싶다. 그동안 해왔던 DJ분들, 라디오 제작진에 누가되지 않게 열심히 최선을 다하겠다"며 DJ에 대한 의지를 드러냈다. 또 장발 머리까지 깔끔하게 커트하며 심기일전하겠다는 마음을 전했습니다.

이날 오프닝에서도 김기혁은 "저 혁디에게 빠지도록 해보겠다. 오늘 기대 많이 해주시길 바란다. 주파수 돌리는 분들 미워할 거야"라며 활기찬 에너지를 보여줬다. 그는 "스페셜 DJ로 처음 인사드리는데 깔끔한 모습으로 찾아뵙고 싶어서 이발을 하고 왔다"며 "스페셜 DJ라 언제까지 할지 모른다. 혁디가 과연 언제 바뀔 것인가 정말로 관전 포인트 되겠다"고 너스레를 떨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이어 김기혁은 "굉장히 영광스러운 자리고 과분한 자리이기 때문에 그저 감사할 따름이다. 청취자분들 그동안 많이 응원해 주시고 댓글로도 스페셜 DJ를 많이 얘기해 주셨는데 너무나 감사하다. 한 번은 앉게 됐다. 감사 인사드린다"며 "지금까지 '굿모닝FM' 사랑해 주시는 분들께 누가 되지 않도록 자리를 잘 채워보도록 하겠다"고 각오를 다졌답니다.

top

posted at

2023. 4. 30. 20:04


CONTENTS

magic sound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