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 프로필 이력 경력
본명 이름은
박영인
출생 나이 생일
1994년 5월 2일
사망일
2023년 6월 11일 (향년 29세)
고향 출생지
경기도 수원시
신체 키 혈액형
165cm, A형
가족관계
아버지 박종해
어머니 정춘연
데뷔 년도
2018년 <일 테노레>
배우 박수련, 갑작스러운 사고로 사망…유족 측, 장기기증 결정
- 2023. 6. 12
연극과 뮤지컬에서 활동하는 배우 박수련이 갑작스러운 사고로 사망했던 것입니다.
오늘(12일) 국내 한 매체에 따르면 박수련은 지난 11일 오후 자택으로 귀가하던 중 계단에서 낙상 사고를 당해 병원으로 옮겨졌지만 뇌사 상태에 빠졌고 29살의 나이로 끝내 숨졌습니다.
한편, 박수련의 유족은 고인의 평소 따뜻하고 맑은 심성을 기리는 차원에서 소생하기 힘든 환자들을 위해 장기기증을 결정한 것으로 전해졌답니다.
1994년생 박수련은 뮤지컬 배우 최재림, 전미도, 이상이, 임선애 등이 출연했던 창작뮤지컬 '일 테노레' 낭독회로 2018년 데뷔했습니다.
아울러, 그는 또 최근까지 뮤지컬 '우리가 사랑했던 그날', '싯다르타' 등의 무대에 올라 활발히 활동을 이어가고 있었답니다.
박수련의 비보를 접한 지인들과 관객들은 그의 SNS에 방문해 그를 추모하는 댓글을 남기고 있는 것입니다.
한편, 박수련의 빈소는 경기도 수원시 수원병원에 마련됐으며 오는 13일 오전 10시 30분 발인 예정이라고 합니다.
뮤지컬 ‘우리가 사랑했던 그날’ 가슴 따뜻한 다섯 가지 삶의 이야기
- 2022. 11. 16
대학로 창작 뮤지컬 ‘우리가 사랑했던 그날’이 관객들의 뜨거운 호응을 받고 있답니다.
참고로, 옴니버스 형식으로 진행되는 창작뮤지컬 ‘우리가 사랑했던 그날’은 사랑과 가족이라는 평범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삶의 이야기를 다섯 가지 에피소드로 구성한 뮤지컬 작품이랍니다.
입시를 앞둔 고교생의 풋풋한 사랑, 버스정류장에서 남편을 기다리는 할머니, 모태 솔로의 소개팅, 대학교 선배와 나누는 사랑 이야기, 저승 판타지 데이트까지 삶과 사랑의 의미를 가슴 따뜻하게 전해 주고 있답니다.
뮤지컬 ‘우리가 사랑했던 그날’은 하나의 역할에 온전히 몰입해 목소리,제스처, 말투 등 마치 다른 배우가 연기하는 것처럼 한 명의 배우가 여러 배역을 소화해낼 뿐만 아니라 핸드 퍼펫(인형)까지 활용해 관객이 충분히 공연에 몰입할 수 있도록 했답니다.
배우 박유덕, 왕하성, 오승준이 MAN 역할을 손슬기, 안태준, 김현기가 BOY 역할로 출연해 웃음과 함께 감동을 더한답니다.
또한 배우 홍기주, 이승우 배우가 WOMAN 역할로 출연해 이야기의 중심을 잡아 준답니다. 여기에 배우 신서옥, 김가은, 박수련은 GIRL 역할로 열연한답니다.
뮤지컬 ‘우리가 사랑했던 그날’의 시나리오를 쓰고 메가폰을 잡은 연출 김종석은 “3대에 걸친 가족 구성원을 통해 사랑이라는 삶의 가장 아름다운 순간과 의미를 관객 여러분과 함께 찾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원작인 연극 ‘헬로우! 미스, 미스터’를 창동 아트페스티벌에 출품하면서 시작된 뮤지컬 ‘우리가 사랑했던 그날’은 뮤지컬이 되기까지 20번 이상 대본 수정 및 보완 작업을 거쳐 완성되었습니다.
뿐만 아니라 ‘프랑켄슈타인’과 아울러서, ‘멸화군’, ‘막돼먹은 영애씨’, ‘오! 당신이 잠든사이’, ‘햄릿’, ‘천현혼’, ‘푸른 눈 박연’ 이 외에도 다양한 작품에서 왕성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마창욱 감독이 함께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posted at
2023. 6. 13. 01:22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