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sound

POST : 카테고리 없음

여에스더 가족 학력 남편 나이 홍혜걸 건강 부인 아내 와이프

여에스더 "♥홍혜걸, 제주도서 따로 살아…폐수술 받고 1년 넘게 백수"
- 2023. 6. 19

의사 겸 사업가 여에스더가 남편인 의사 홍혜걸과 각집살이 중이라고 전했다.

19일 오후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서는 여에스더가 스페셜 MC로 출격해 눈길을 끌었답니다.


그는 개그맨 이봉원과 티격태격하는 모습으로 시작부터 웃음을 안겼다. 여에스더는 "사실 봉원씨 예전에 관심 없었는데 2년 전 '라스'(라디오스타)에서 처음 만났다. 그 다음에 어디를 돌아다니면 '일일 부부 해라, 홍혜걸보다 더 잘 맞는다' 사람들이 묻더라"라고 전해 폭소를 유발했다.

이에 MC들은 "두 부부 사이에 완벽한 평행이론이 있다"라면서 사내연애 부부, 결혼 30주년, 각집살이를 언급했답니다.

특히 홍혜걸에 대해서는 "김은희 남편 장항준, 이효리 남편 이상순을 제치고 장가 잘 간 남자 1위에 등극했더라"라고 전해졌다. 이봉원은 "제가 봤는데 (홍혜걸이 지내는) 제주도 집이 거의 궁전이더라"라고 거들었다.

이를 듣던 가수 이지혜가 "그럼 일을 전혀 안 하시는 거냐"라며 궁금해 했다. 그러자 여에스더는 "(남편이) 돈 벌어야 한다는 생각이 없다"라고 입을 열었답니다.

이어 "남편이 작년에 폐 수술을 받았다. 사실 별거 아니다. 그런데 남편이 '난 폐암 환자라서 일 안 하고 행복하게 살아야 한다' 이러는 거다. 그게 1년 넘었다"라고 털어놔 놀라움을 자아냈다.


이지혜 등 출연진들은 "그럼 생활비를 여에스더 선생님이 다 대시는 거냐, (홍혜걸이 장가 잘 간 남자) 1위 맞네"라며 놀라워했답니다.

우울증' 여에스터, '♥홍혜걸' 보기 싫었다! 그런데 이 치료 받고 "지금 너무 예뻐 보인다" 극적 반전
- 2023. 4. 17

의사 겸 방송인 여에스더가 전기경련치료를 받은 이후 상당히 건강해진 근황을 전했다.

지난 15일 여에스더가 운영하는 유튜브 채널에는 "우울증 많이 좋아졌어요"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습니다.

"제가 그간 건강문제로 걱정끼쳐 드려 죄송한데, 저 많이 좋아졌다"고 밝힌 여에스더는 제주도에 온지 한 일주일 된 상황. 최근 극심한 우울증으로 전기경련치료를 받은 여에스더는 "정말 전기경련 치료를 정말 잘한 것 같다. 치료 전 우울증이 심할 때는 사실 남편이 보기 싫었다. 음식을 과식하는 것도 보기 싫고 화장실에서 물 떨어트리면서 돌아다니는 것도 보기 싫고 그냥 다 보기 싫었다. 지금 치료 받고 석달 반 되어가는데, 지금은 남편이 너무 예뻐 보인다"며 웃었다.

이에 남편 홍혜걸은 "나도 지금 행복하다. 아내가 지난 몇 개월 동안 드라마틱하게 많이 좋아졌다"면서 "저희 채널에서도 고백했지만, 그동안 많이 아팠다. 우울증이 상당히 심했고 지난 수년 동안 지속돼 왔다. 아내가 방에서 꼼짝도 안하고 먹는 것도 안 먹다 보니 체중도 빠지고 일반적인 약물치료가 도움이 되지 못했던 상황이다"라고 말했답니다.

여에스더는 "예를 들면 당연히 이런 치료를 받기 전에 약물이나 운동 등 노력을 해야겠지만. 저는 나름 노력을 했지만 지금 돌이켜보면 내가 의사임에도 불구하고 20대 때 나는 스스로 우울증이라는 것 조차 인지하지 못했다. 많은 사람들이 아침에 일어나면 상쾌함을 느낀다고 하는데 난 예닐곱 살 때부터 한번도 그런 걸 느껴본 적이 없었다. 그래서 선천적인 약골인가보다, 정상인보다 근육량이7~8㎏ 정도 적기 때문에 일종의 만성피로환자구나 생각했다. 자라면서 정신적인 스트레스가 많다보니, 그런 만성스트레스가 그래서 내가 그런게 아닌가 했는데, 알고 보니 그 안에 우울증이 섞여 있었던 것이다"고 털어놨답니다.

이어 "6~7년전에 굉장히 심해졌었는데, 작년에 굉장히 안좋은 생각이 들면서 전기경련치료를 생각해봤다"고 전했다.

이가운데 부작용에 대해서도 언급을 했는데, 과거 기억 중 몇가지가 사라진 것을 꼽았다. "10월에 했는데, 5~6월에 새롭게 만난 분은 기억이 없다"고 밝힌 여에스더는 "오랜 시간 약으로도 치료가 되는 우울증의 경우 전기경련치료를 권하고 싶다"고 언급했답니ㅏㄷ.

이어 "6개월 이상 쉬면서 더이상 모든 사람에게 다 잘하려고 노력하지 말자고 생각한다. 지금까지는 가면을 덮고 많이 살았는데 이제는 내가 슬프면 슬픈 표정도 짓고, 가면 그만 쓰고 살자"며 또 가족에게, 특히 남편 홍혜걸에게 잘하겠다고 다짐했답니다.

top

posted at

2023. 6. 20. 01:35


CONTENTS

magic sound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