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sound

POST : 카테고리 없음

범죄도시 임형준 아내 전처 결혼 전부인 이혼 재혼 나이 프로필 딸

임형준, ♥13세 연하 아내 최초공개…"첫 만남에 돌싱고백
-2023. 9. 4

배우 임형준이 13세 연하 아내를 최초 공개했다.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시즌2-너는 내 운명'에서는 임형준이 스페셜 MC로 출연해 재혼 생활을 이야기했답니다.


이날 50세인 임형준은 최근 재혼 소식과 함께 득녀소식을 전해 화제를 모았었다.

임형준은 "최근 절친들은 물론 지인들이 선물을 엄청 보냈다. 특히 이지혜는 카메라 두대와 함께 와 깜짝 놀라게 만들었다"라고 밝혀 웃음을 자아냈다.

서장훈은 임형준에게 "작년에 혼인신고 하고 아내에 대해 공개된 바 없다. 오늘 드디어 공개하는 거냐"라고 물었다.

임형준은 "아내는 30대 후반이다. 13살 차이가 난다. 근데 와이프가 노안이다. 혼인 신고할 때 나이를 알게 됐다"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또 임형준은 아내와 만나게 된 사연에 대해 "와이프는 가평에서 요가 강사를 하고 있다. 거기 회원이 지인이었다. '우리 선생님 괜찮은데 한 번 만나봐라'라고 했고 조심스런 마음에 돌싱임을 고백했다"라고 말해 모두를 놀라게 만들었다.

이어 임형준은 "와이프가 연애 할 때 저희 아이와 함께 잘 놀아줬고, 아이도 잘 따랐다. 아내는 진짜 긍정적이다. 많이 의지가 됐다. 또 얼마전 드라마가 엎어졌는데 새 가정을 꾸려서 조바심을 냈는데 아내가 '육아휴직이라 생각하면 되지'라고 했다"라며 긍정적인 아내를 언급했답니다.

이에 조우종은 "그거 애 보라는 얘기다"라고 놀려 웃음을 자아냈다.

임형준 "'범죄도시3' 쌍둥이로 출연 욕심, 찐친 마동석 '불필요하다' 거절
- 2023. 7. 4

배우 임형준이 찐친 마동석에게 '범죄도시3' 출연 욕심을 내비쳤던 사실을 고백했다.


4일 방송한 SBS '신발벗고 돌싱포맨'에는 영화 '악마들'의 배우 최귀화 오대환 임형준이 출연해 영화계 에피소드를 털어놨답니다.

임형준은 "마동석 형과 오랜 인연이다. 마동석 형이 미국에서 한국 처음 왔을때부터 알았다"며 "마동석 형님 무명시절부터 함께 운동다닌 단짝"이라고 설명했다.

이상민은 "'범죄도시1'만 나왔죠? '범죄도시2' 찍을때는 마동석씨와 사이가 어땠나"라고 이간질을 시도했다.

이에 임형준은 "제가 '범죄도시' 1편에서 죽었다. 그래서 더 나올 수가 없었다"고 했다. 하지만 "이번에 '범죄도시3' 제작 당시, 솔직히 저도 사람이다보니까 '형 쌍둥이 동생이로 내가 다시 나올수도 있지 않느냐'고 욕심을 냈다. 그랬더니 마동석 형님이 '불필요하다'고 거절했다"고 말했다.


임형준은 "저희 어머니가 기독교시라서 집에서 구역 예배를 본다고 손님들이 오신다. 제가 자고 있을 때 방에 밥상을 차려두고는 '방에서 절대 나오지 마라'라는 메시지를 써두셨다"고 말했답니다.

이어 "형은 엘리트고 대기업에 다녔고, 저는 무명 배우였다. 저희 어머니는 저를 너무 아끼고 사랑하셨지만 저희 집은 그 아파트에서 10년간 아들 하나인 줄 알고 있었다"고 말해 웃음을 유발했다. 임형준은 "엘리베이터 같이 타도 중간에 누가 타면 엄마가 나를 아는척도 안하는게 불문율이었는데 '가문의 영광' 잘되고 나니 '우리 아들이야'라고 하더라. 아주머니들이 '그 집에 아들이 또 있었어?'라고 놀라고 난리가 났다"고 에피소드를 밝혔답니다.

top

posted at

2023. 9. 5. 01:49


CONTENTS

magic sound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