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sound

POST : 카테고리 없음

정경미 남편 가족 결혼 나이 개그맨 윤형빈 아내 부인 와이프

정경미 "둘째 임신 때 ♥윤형빈 논란, 다 헤어지라 해…지금 각방 써
- 2023. 11. 22

개그우먼 정경미가 남편 윤형빈에 대한 미안함을 전했습니다.

20일 방송된 채널A '절친 도큐멘터리 4인용 식탁'에서는 김학래·임미숙 부부가 절친들을 집으로 초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답니다.


이날 전유성, 정경미, 남궁옥분이 김학래·임미숙 부부의 초대를 받고 등장한 가운데, 임미숙은 김학래와 각방을 쓰고 있다고 공개적으로 얘기했다.

임미숙은 "마음이 멀어지는 것 같아서 다시 안방에 들어오라고 했는데, 잠을 잘 못 자더라. 다시 가라고 했더니 평소에는 그렇게 느린 사람이 '알았어'하고는 바로 다시 갔다"고 황당해했습니다.

이를 듣고 있던 정경미도 윤형빈과 각방을 쓴다고 말하며 "저희도 따로 잔다. 남편이 늦게 들어올 때가 있는데, 저와 아이 두 명이 같이 자고 남편은 끝방에서 잔다"고 설명했다.

또 임미숙은 정경미 부부와 함께 출연했던 JTBC 예능 '1호가 될 순 없어' 출연 당시를 떠올리며 "재미 때문에 과장해서 얘기할 때가 있었다. 남편이 조금 속 썩인 것도 부풀려서 말해야 하니까 미안하더라"고 고백했답니다.

이어 정경미를 바라보며 "우리 부부와 좀 비슷하다. (윤)형빈이도 김학래 씨처럼 속을 썩이더라"고 말했고, 정경미는 "윤형빈 씨도 집안일보다는 바깥쪽을 신경쓰는 편이다. 머리부터 발 끝까지 꾸미는 것을 좋아하는데, 금전적인 사고는 없었다"고 넉살을 부렸답니다.

임미숙은 방송에서 김학래에 대해 과장되게 이야기 한 것으로 방송에서 징계를 받은 사연도 고백하면서 "아줌마들이 식당에 와서는 '이 놈이랑 살면 안된다'고 욕을 하고 가더라"고 떠올렸다.

이에 정경미도 "저도 남편에게 미안했다"면서 "김학래 선배님 이후에 윤형빈 씨도 논란이 있었다. 그 때 제가 둘째 임신 중이었는데, 다들 헤어지라고 말했었다. 남편이 너무 욕을 먹으니까 마음이 아프더라"고 말했답니다.

정경미 "♥윤형빈 가정적인 남자 아냐…외로울까 봐 둘째 시험관"
- 2023. 10. 13

개그맨 정경미가 둘째를 시험관으로 낳았다고 최초 고백했다.

지난 12일 이지혜의 유튜브 채널에는 정경미, 김미려가 게스트로 출연한 영상이 게재됐습니다.


영상에서 이지혜는 정경미에게 "첫째가 몇살이냐"고 물었다. 정경미는 "첫째가 10살 둘째가 4살"이라고 답했다.

이지혜가 "첫째와 둘째 텀이 왜 길었냐"라고 묻자 정경미는 "2014년에 첫째를 낳고 계속 고민했다. 남편이 가정적인 남자는 아니니까"라며 "가만히 생각해 보니 미래에 내가 첫째랑 단둘이 앉아서 밥을 먹을 거 같더라. 가족이 더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다"라고 시간이 흐른 후 둘째를 계획하게 된 계기를 전했답니다.

정경미는 "(둘째는) 고민하면 낳아야 한다"라며 "여기서 최초 공개한다. 둘째는 시험관"이라고 털어놨답니다.

과거 정경미는 윤형빈과 공개 연애 시절 '개그콘서트'에 함께 출연했다. 이지혜가 "이 사람이다 싶은 게 있었냐"고 묻자 정경미는 "열애설이 난 후 '개그콘서트' 감독님이 부르더라. '헤어지면 어떻게 할 거야'라고 묻는데 윤형빈이 '헤어질 일은 절대 없다. 만약 그런 일이 있으면 제가 여기서 나가겠습니다'라고 했다. 상남자였다"라고 회상했습니다.

정경미는 "남편이 뽀뽀하려고 하면 때린다"면서도 마지막 부부 관계를 묻는 말에는 "그저께"라고 답하며 여전한 금슬을 자랑해 웃음을 안겼다.

마지막으로 정경미는 '다시 태어나도 남편과 결혼할 거냐?'는 질문에 "아니요"라고 답한 뒤 "윤형빈 사랑해요"라며 손하트를 그려 웃음을 더했답니다.

top

posted at

2023. 11. 23. 02:57


CONTENTS

magic sound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