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sound

POST : 카테고리 없음

렛츠고 시간탐험대 pd 개그맨 김주호 프로필 나이 직업 식당

유명 PD 요구로 '사람 똥' 먹고 방송계 은퇴한 개그맨 →식당 영업 사연 '재조명'
- 2023-12-20

개그맨 출신 자영업자 김주호는 과거 유명 방송국 PD의 갑질 때문에 은퇴했다고 밝힌 내용이 온라인상에서 재조명돼 누리꾼들의 공분을 사고 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모 프로그램 PD 갑질 때문에 은퇴한 개그맨'이라는 제목의 글이 게재됐습니다.


해당 게시글에는 2년 전 유튜브 채널 '30대 자영업자 이야기'에 출연한 개그맨 출신 김주호의 영상이 담겼다.

영상에서 김주호는 “저는 '코미디빅리그' 나가서 뺨 한 대 맞고 들어가는 이런 개그맨으로, 무명 생활을 10년 정도 했다”며 “개그맨 10년 하다가 그만두고 식당 하는 건 쉬웠던 것 같다”고 자신을 소개했습니다.

'개그맨 할 때 가장 힘들었던 점'에 대해 질문을 받자 김주호는 "사람들 비위 맞추는 게 솔직히 되게 힘들다. 행사라도 하나 받으려면 돈 있는 분한테 가서 딸랑거려야 한다. 그런 것들이 나를 되게 초라하게 만들었다"고 심경을 고백했다.

뿐만 아니라 개그맨을 은퇴한 이유에 대해 그는 "돈 벌고 싶었다"라고 말하면서도 "가장 결정적인 계기는 '시간탐험대' 프로그램을 촬영할 때 감독님이 리얼을 되게 강조했다. 조명 하나 없이 안경을 벗고 촬영하다가 낭떠러지로 떨어져서 목이 부러졌다"라고 설명했답니다.

실제로 김주호는 지난 2016년 '시간탐험대3' 촬영 도중 3m 언덕에서 추락하는 사고를 당했다. 사고 직후 김주호는 서울 이대목동병원 응급실에 후송돼 목 골절 전치 6주 진단을 받은 바 있다.

이후 ‘뭘 해 먹고 살아야 하나’ 고민하다가 아는 형님에게 식당 영업을 제안받았다며 "그때 형님 가게에서 1년간 설거지부터 손님 응대 등 다 배웠다. 이후 가게를 차려주셨고, 지금 내 가게에서 나오는 수익을 형님한테 갚고 있다. 한 달 수입은 고정적으로 4000만원~5000만원 정도"라고 알렸습니다.

특히 김주호는 개그맨 활동보다 식당 일이 쉽다며 "고생한 일이 진짜 많았다. '시간탐험대'라는 방송에서 갑자기 나한테 사람 똥을 먹으라 더라. 왕의 똥을 먹어서 건강 상태 체크해야 한다는 내용이었다. 심지어 방송에도 안 나왔다. 방송이라도 나왔으면 억울하지도 않다. (식당은) 고생하면 수입이 있지 않냐"라고 씁쓸해했답니다.

전 개그맨 출신 자영업자 김주호 ‘30대 자영업자 이야기’ 유튜브 채널 중 캡처

끝으로 김주호는 “지금 그 PD가 어떻게 지내고 계시는지 모르겠지만, 솔직히 서로 안 마주쳤으면 좋겠다”라고 덧붙였답니다.

김주호 측 "목 골절 부상 호전..다음 주 퇴원"
- 2016. 5. 13

촬영 중 목 골절 부상을 당해 입원 중이던 개그맨 김주호가 상태가 호전돼 퇴원 한다.

13일 오전 김주호 소속사 A9미디어 관계자에 따르면 김주호가 다음 주 중 퇴원하기로 결정했답니다.


관계자는 "김주호의 몸 상태가 호전 됐다. 거동하는데 불편함이 없는 상태다"며 "병원에서 퇴원해도 된다는 진단을 받았고, 퇴원 후 통원치료를 할 예정이다"고 말했답니다.

관계자는 "김주호가 전치 6주 진단을 받은 만큼 퇴원 후에도 정말로 일단 휴식을 통해 몸 상태를 회복한 후 방송에 복귀할 것"이라며 "본인 또한 방송 복귀 의지가 큰 만큼 곧 시청자들과 만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답니다.

한편 김주호는 앞서 지난 4월 29일 강원도에서 tvN '렛츠고 시간탐험대 시즌3' 촬영 중 넘어져 목 뼈 일부분이 골절되는 부상을 당했다. 그는 부상 후 서울 이대 목동 병원에 입원해 치료를 받았답니다.

top

posted at

2023. 12. 20. 22:19


CONTENTS

magic sound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