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sound

POST : 카테고리 없음

탤런트 배우 최석구 와이프 부인 아내 최경아 나이 결혼 학력

최석구 “장모님 소개로 17살 연하 아내와 결혼 15개월 신혼
- 2024. 2. 24

최석구가 장모님 소개로 17살 연하 아내와 결혼했다고 밝혔다.

2월 24일 방송된 MBN ‘속풀이쇼 동치미’에서 배우 최석구는 ‘동치미’에 먼저 러브콜을 보낸 이유를 말했습니다.


박수홍은 최석구 출연에 “‘동치미’에 러브콜을 먼저 했다”고 말했고, 최은경도 “여러 루트로 ‘동치미’ 출연을 제의했다고?”라며 그 이유를 궁금해 했다. 최석구는 “장모님 소개로 와이프와 17살 차이가 나는데 결혼해서 15개월 신혼이다. 따끈따끈하다”고 말했다.

이어 최석구는 “그런데 장모님이 저를 너무 자존심 상하게 했다. 장모님이 정말 좋아하는 프로그램이다. ‘동치미’가 최애 프로그램이다. 장모님이 사위라고 안 부르고 석구라고 부른다. 석구는 ‘동치미’ 안 나와?”라며 장모님이 최애 프로그램 ‘동치미’ 출연을 바랐다고 했답니다

최석구는 “방송하는 사람은 불러줘야 나오지. 가만히 있으니까 ‘동치미’에서 석구가 잘 말하는지 모르나봐. 자꾸 자극하더라. 그래, 소원 한 번 들어드리자. 주위에 수소문했다. 나 ‘동치미’ 나가고 싶다, 나 출연료도 싸다, 언제든지 연락해라”며 먼저 러브콜한 이유를 털어놨다.

최석구는 “이 방송 보면 장모님이 좋아하실 거다. 엄마, 나 나왔어. 나 무시하지 말라고. ‘동치미’ 내가 접수한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답니다

'인간극장' 최석구, 아내와 혼인신고 완료 "갑자기 책임감 몰려와
- 2023. 4. 18

'인간극장' 최석구가 아내와 혼인신고를 마쳤다.

18일 방송된 KBS1 '인간극장'에서는 배우 최석구와 17살 연하 아내 경아 씨의 이야기가 담긴 '천생연분 육십의 신혼일기' 2부로 꾸며졌다.


이날 최석구는 아내 경아 씨와 혼인신고를 위해 동사무소를 찾았습니다.

이동하던 중 최석구는 돌아가신 모친을 생각하며 "딱 결혼해서 당신이 맛있게 밥상 차려주면 우리 엄마가 얼마나 행복했겠냐. 우리 엄마가 정말 좋아하셨을 텐데"라고 눈물을 쏟았다.

아내 경아 씨는 "저는 털털한 편인데 남편은 여성스럽다"며 남편을 위로했답니다

이내 동사무소에 도착한 두 사람은 제작진을 증인으로 세우고 혼인신고 서류를 작성했다.

법적인 부부가 된 두 사람. 최석구는 "갑자기 책임감이 밀려왔다. 공포감이 아니라 내가 이제 옛날처럼 살면 안 되겠구나란 생각이 확 밀려왔다"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에 아내 경아 씨가 "잘 살자. 여보"라고 하자 최석구는 손키스를 해주며 사랑을 표현했답니다

top

posted at

2024. 2. 25. 10:17


CONTENTS

magic sound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