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sound

POST : 카테고리 없음

배우 채서진 남편 직업 결혼 나이 프로필 김옥빈 동생

'김옥빈 동생' 배우 채서진, 비연예인과 4월 7일 결혼
- 2024. 3. 14. 

배우 채서진(본명 김고운, 30)이 결혼한다.

14일 소속사 고스트 스튜디오는 "채서진이 오는 4월 7일(일) 평생을 함께 하고픈 소중한 인연을 만나 백년가약을 맺게 됐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예비 신랑은 일반인으로 일생에 한 번뿐인 소중한 순간인 만큼 서로가 서로에게 집중하고 싶다는 두 사람의 뜻에 따라 예식은 양가 가족들과 가까운 지인들을 모시고 서울 모처에서 비공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채서진은 지난 2006년 드라마 '오버 더 레인보우'로 데뷔, 이후 '란제리 소녀시대'(2017) '연남동 패밀리'(2019), 영화 '심야카페: 미씽 허니'(2022) 등에 출연했다. 오는 15일 공개하는 왓챠 드라마 '사주왕'에서 무당 '민소이'를 연기한다.

채서진은 배우 김옥빈의 여동생으로, 언니와 똑 닮은 외모로 화제를 모은 바 있답니다.

채서진 김옥빈, 자매 미모 비결 재조명..알고보니 '반전'
- 2017. 9. 11

배우 채서진이 화제를 모으고 있는 가운데 그의 언니 김옥빈이 자매 미모 비결을 공개 한 방송장면이 회자되고 있습니다.


과거 방송된 '아는 형님'에서 김옥빈은 채서진이 막냇동생이라고 밝혔다.

아널 김옥빈이 채서진의 사진을 공개하자 강호동은 "유전자가 우월하네"라고 감탄했고, 이상민은 "엄마가 예쁘신가?"라고 물었다. 이에 김옥빈은 "아버지가 잘 생겼어"라며 미모의 비결을 밝혔답니다.

그러자 이수근은 "그럼 엄마가 뭐가 돼", 김희철은 "그럼 보고 계신 어머니는 뭐라고 생각하시겠어?"라고 나무랐고, 김옥빈은 "엄마 미안해"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top

posted at

2024. 3. 14. 10:37


CONTENTS

magic sound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