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sound

POST : 카테고리 없음

부부의 세계 방영시간 주현 작가 모완일pd

부부의 세계'가 드디어 뜨겁고 치밀한 세계의 문을 연단비다. JTBC스튜디오의 첫 오리지널 금토 드라마 '부부의 세계'(주현 극본, 모완일 연출) 측은 첫 방송을 앞둔 2020년 3월 27일 김희애와 박해준의 본방사수 독려 메시지와 관전 포인트를 공개했답니다. 시청자들의 신뢰를 받는 두 배우의 이유 있는 자신감은 '부부의 세계'를 향한 기대를 뜨겁게 달군답니다.

영국 BBC 최고의 화제작 '닥터 포스터'를 원작으로 하는 '부부의 세계'는 사랑이라고 믿었던 부부의 연이 배신으로 끊어지면서 감정의 소용돌이에 빠지는 이야기를 담는답니다. 폭발하는 애증 속에서 죽을힘을 다해 서로의 목을 조이는 부부의 치열한 세계가 밀도 있게 그려진답니다. '미스티'를 통해 감정의 본질을 좇는 치밀하고 감각적인 연출을 인정받은 모완일 감독과 김희애의 만남으로 또 한 번의 신드롬을 예감케 합니다.

인물의 내면을 세밀하게 짚는데 일가견이 있는 주현 작가가 극본을 집필하고, 크리에이터로 글Line 강은경 작가까지 가세해 드림팀을 완성했답니다. 김희애, 박해준를 비롯한 박선영, 김영민, 이경영, 김선경이 문제적 부부로 분해 극을 이끌고, 연기파 배우 채국희, 한소희, 심은우, 이학주가 힘을 더한답니다.

top

posted at

2020. 3. 28. 01:36


CONTENTS

magic sound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