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sound

POST : 카테고리 없음

가수 경서 프로필 나이 키 이경서 본명 작품활동

가수 경서, 일본 데뷔 확정…글로벌 리스너 공략
-2024. 6. 5.

가수 경서가 일본에서 데뷔한다.

5일 경서의 소속사 꿈의엔진은 "오는 12일 가수 경서가 일본에서 본격적으로 ‘夜空の星を(밤하늘의 별을)’을 발매하며 데뷔와 함께 활동을 이어간다"고 밝혔습니다


‘夜空の星を(밤하늘의 별을)’은 경서가 지난 2020년 11월 발매한 국내 데뷔곡 ‘밤하늘의 별을(2020)’의 일본어 버전이다. ‘밤하늘의 별을(2020)’은 발매 당시 국내 각종 음원 차트 1위와 더불어 2021년 멜론 연간 차트 7위를 기록하며 큰 사랑을 받았고, 경서에게 데뷔 첫 지상파 음악 방송 1위를 안겨주기도 했다.

데뷔 4년 차를 맞은 경서는 이번 ‘夜空の星を(밤하늘의 별을)’을 통해 본격적인 일본 활동에 나선다. 경서의 한층 성장한 보컬과 함께 새로운 언어와 감성이 국내를 넘어 글로벌 리스너들의 취향을 사로잡을 전망이랍니다.

이날 경서의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애니메이션 형식의 ‘夜空の星を(밤하늘의 별을)’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감미로운 음원 일부와 서정적인 영상미가 몰입을 자아냈다.

일본 첫 싱글 발표 외에도 경서는 현지 애니메이션 ‘동그란 그녀와 소심한 그 남자’의 오프닝 테마곡 ‘운명선으로 안아주세요’에 가창자로 참여하며 자신만의 매력적인 가창력을 다양하게 들려주고 있답니다.

한편 경서는 일본 활동과 더불어 현재 국내 두 번째 미니앨범 발매를 준비 중이다. 이에 앞서 지난달 26일 미니 2집 수록곡 ‘너는 나를 뭐라 부를래’를 선공개하며 세련된 시티팝 사운드로 호평을 받았다.

경서, 日 데뷔 기념 첫 팬 이벤트 ‘별의 식탁’ 성공적 마무리
-2024. 6. 17.

가수 경서가 일본 데뷔 기념 팬 이벤트를 성공적으로 진행했다.

경서는 6월 13일 일본 도쿄에서 데뷔 기념 첫 팬 이벤트 ‘별의 식탁(Table of Stars)’을 개최했습니다.


선착순으로 참석자를 모집한 이번 ‘별의 식탁’은 경서가 일본에서 진행한 첫 오프라인 이벤트다. 하루 만에 1,000여 명의 지원자가 몰려 관계자들을 놀라게 했다는 후문이다.

경서는 일본 데뷔 싱글 ‘夜空の星を(밤하늘의 별을)’을 라이브로 선보이며 현지 팬들의 관심에 화답했답니다.

‘夜空の星を(밤하늘의 별을)’은 경서가 12일 발매한 일본 첫 싱글로, 국내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대표곡 ‘밤하늘의 별을(2020)’의 일본어 버전이다. 데뷔 앨범과 함께 팬 이벤트를 통해 경서는 성공적인 일본 활동의 첫발을 뗐다.

경서는 지난 5월 국내 두 번째 미니앨범 선공개 싱글 ‘너는 나를 뭐라 부를래’를 발매했다. 7월 중 미니 2집 본편으로 컴백한답니다.

top

posted at

2024. 6. 23. 13:52


CONTENTS

magic sound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