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gic sound

POST : 카테고리 없음

윤유선 남편 결혼 나이 부장판사 이성호 판사 집 아파트

동상이몽2’ 윤유선 “♥남편, 격정 멜로작 전폭적 응원…안 들어올 거 알아”
-2023. 7. 3.

배우 윤유선이 유쾌한 입담을 뽐냈다.

3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 2 - 너는 내 운명’에 윤유선이 스페셜 MC로 출연했답니다.


이날 방송에서 윤유선은 스페셜 MC로 나선 이유로 오연수의 출연을 꼽았다. 윤유선은 “오연수를 잘 알기도 하고 오연수가 가끔 잘 못 들을 때가 있다”며 웃었다.

그런가 하면 서장훈은 “윤유선의 남편이 윤유선의 격정 멜로작 복귀를 전폭적으로 응원한다고 하더라”라고 말했다.

이에 윤유선은 “남자 후배가 신혼이었는데 아내가 베드신이 있는 작품 대본을 보더니 눈물을 글썽거렸다고 했다. ‘형님이 뭐라고 하실까요?’라고 하길래 집에 가서 물어봤다”며 “‘시켜주면 그냥 감사하다 하고 해’라더라윤유서”라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습니다.

이를 듣던 오연수가 “우리 남편은 싫어한다”고 하자 윤유선은 “너는 할 수 있으니까 싫어하는 거다. 나는 안 들어올 걸 아니까”라고 말하며 웃었다.

윤유선, 판사 남편과 한강뷰 라이프 "세트장 같아
-2024. 2. 9

편스토랑' 배우 윤유선이 편셰프로 합류해 한강뷰 집을 공개했다.

9일 KB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데뷔 50주년 배우 윤유선이 새로운 편셰프로 합류한 모습이 전파를 탔다.


이날 새로운 편셰프로 합류한 '국민 엄마' 윤유선이 수줍게 인사해 시선을 모았다. 윤유선을 반갑게 맞이한 이연복 셰프는 윤유선에게 “살림꾼으로 유명하다”고 놀라움을 전했다.

이어 윤유선은 최애 식재료로 양배추를 꼽으며 “옛날만큼 소화가 잘 되지는 않는다. 그래서 자극적이지 않은 음식을 선호하게 됐다”고 밝히며 양배추 3종 요리를 예고했답니다.

윤유선의 일상도 공개됐다. 판사 남편과 둘이서 거주 중이라는 한강 뷰 집이 공개되자 패널들은 “광고 같다”, “세트장 같다”며 감탄사를 연발했다.

이어 공개된 윤유선의 냉장고에는 밑반찬이 없었는데 이에 대해 윤유선은 “원래는 꽉 차 있었는데 지금은 아이들이 다 집을 떠나서 식구가 없다. 설거지 많이 나오는 걸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간단하게 반찬을 많이 하지 않고 한 끼 먹을 만큼만 한다”고 설명했다.

이후 윤유선은 인삼 라테를 직접 만들어 마시며 “특별히 건강을 위해서 너무 열심히 운동을 하거나 건강에 좋은 약을 챙겨 먹지는 않는다. 재료 원래의 맛을 살려서 그대로 먹는 골고루 먹는 편”이라며 건강 비결을 전했다.

그런가 하면, 윤유선은 양배추 샤부샤부를 점심 메뉴로 택했다. 이어 매니저와 함께 먹을 양배추 토스트에 마구 퍼먹게 되는 양배추 라페를 만들어 양배추 3종 요리를 선보였습니다.

top

posted at

2025. 2. 22. 20:51


CONTENTS

magic sound
BLOG main image

RSS 2.0Tattertools
공지
아카이브
최근 글 최근 댓글
카테고리 태그 구름사이트 링크